coway sustainability

ENGLISH
Home > Sustainability Mangement > 고객

고객

프린트


고객만족을 위한 품질경영


품질혁신 6대 핵심가치

코웨이는 품질 혁신을 위한 6대 핵심가치를 기반으로 품질기획 및 관리, 품질보증과 개선 활동 전반에 걸쳐 단계별로 역량을 집중하고 있으며, 제품개발 시 규정에 의거하여 각 단계마다 신뢰성 및 안전성 검증을 실시합니다.


6대 핵심가치 품질혁신

지속적인 품질개선

선코웨이는 제품의 안전성을 확보하기 위해 개발 단계부터 판매, 폐기까지의 전 과정에 걸쳐 품질경영활동을 내재화하고 있습니다.

코웨이의 품질개선 활동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