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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별화된 성장전략 이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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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외사업 가속화


해외사업 추진 방향

2015년 말 기준, 중국, 태국, 말레이시아, 미국에 현지법인을 운영 중이며, 해외 통합브랜드 ‘Coway’와 ODM브랜드, 글로벌 생활가전 제조업체와의 OEM 공급계약을 통해 해외시장을 공략하고 있습니다.  2015년 해외매출은 1,493억원으로 지난해 전체 매출의 7%에 해당합니다. 향후에는 마케팅과 사업 역량을 강화하여 자체 브랜드 중심으로 해외 사업을 성장시켜 나가고자 합니다.

해외사업 매출액 (단위: 십억원)
해외사업 매출 그래프 해외사업 매출 그래프

지역별 차별화 전략 이행

코웨이는 해외시장 중심의 차별화된 접근을 바탕으로 해외사업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2015년에는 지역별 전략적 제품 라인업을 갖추고, 특화된 서비스 모델을 개발하였습니다. 특히 말레이시아·미국을 중심으로 방문판매 인력을 확대하는 등 외형 성장 뿐만 아니라 TV 광고 등을 실시해 브랜드 인지도를 향상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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