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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안전 및 신뢰성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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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usiness Relevance & Approach

최근 제품 성능 조작, 제품의 유해성 등이 사회적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안전성과 신뢰성이 결여된 제품은 기업의 명성과 매출에 큰 타격을 입히는 반면 안전하고 우수한 성능의 제품은 고객과 신뢰를 쌓을 수 있는 가장 확실한 방법입니다. 코웨이가 정의하는 ‘제품의 신뢰성’은 고객이 제품을 사용하는 동안 안전하고 변함없이 성능이 지속되게 하는, 제품에 대한 책임을 적극적으로 이행하는 일련의 과정입니다. 특히 코웨이의 제품들은 물과 공기를 다루고 오랜 기간 일상적으로 사용된다는 점에서 제품의 안전성과 성능의 항상성이 매우 중요합니다.

2015년에는 제품 설계 완성도를 높이고 제품 품질을 강화하기 위해 신뢰성 검증 프로세스를 강화하였습니다. 부품 신뢰성 시험실, 고장분석실, 안전인증시험실, 전자파시험실 등 총 15개의 국제공인시험소에서 자체적으로 제품 및 부품 내구성, 환경, 포장운송, 성능 및 고장분석 등 엄격한 테스트를 진행합니다. 이를 통해 인증 취득에 소요되는 시간을 단축하여 효율성을 향상시킴과 더불어 제품 안전에 대한 국제적 위상을 강화함으로써 제품 경쟁력을 한층 더 높이고 있습니다.


Activities


신뢰성 검증 역량 강화, 제품 안전인증 취득, 제품 신뢰성 강화

Business Cases

  • IoT 제품 검증 인프라 구축
  • 환경가전업계 최초 중국 공인시험소(CVC) 취득

2015 Performance

  • 137

    소비자 전기안전
    인증 건 수

  • 15

    국제안전인증센터
    공인시험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