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way sustainability

ENGLISH
Home > Material Reporting > 브랜드 가치 제고

브랜드 가치 제고

프린트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활성화


소비자 관점의 브랜드 가치 및 사회적 가치 전달

코웨이는 Life Care Company로서의 미래비전을 고객 등 이해관계자와 공유하고, 향후 출시될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기대감을 조성하기 위해 2016년 상반기부터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하였습니다. 이를 통해 코웨이라는 브랜드가 ‘고객 삶(Life) 전반을 케어하는 브랜드’로서, 소비자와 어떤 가치를 교감하고 싶고, 제품과 서비스의 결합인 IoCare를 통해 고객의 행복까지 케어하겠다는 비전과 약속의 실체를 커뮤니케이션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물, 공기 등 삶에 있어 매우 중요한 영역에서 대표성을 확보하고 있는 브랜드로서의 사명감을 바탕으로 ‘물성장 프로젝트’, ‘물쉼표시간 캠페인’ 등 CSR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