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는 ‘지속가능경영을 위한 착한 믿음의 실천’이라는 지속가능경영 비전을 수립하였으며, 이를 비즈니스 전 과정에 적용하여 고객, 임직원, 협력사 등 코웨이와 함께 영향을 주고받는 모든 이해관계자가 ‘행복’해질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코웨이는 윤리·준법경영, 사회공헌, 고객만족경영, 친환경경영, 임직원 만족경영, 그리고 파트너 상생경영의 6개 분야에 대한 관리 및 개선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으며, 주요 체계 및 활동, 그리고 핵심성과를 공개하고 있습니다.
코웨이는 효과적인 지속가능경영 추진을 위해 윤리경영실, CSR팀, 인재개발팀, 환경경영팀, 상생협력팀 등 각 부서의 실무책임자가 중심이 되어 분야별 지속가능경영 이슈 모니터링, 내부 진단, 개선방안 수립 및 결과 보고를 추진하고 있습니다. 중대한 영향이 있을 것으로 파악된 이슈는 분야별 위원회 또는 경영위원회를 통해 전사에 공유하고 개선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