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는 기업 활동에 대해 영향을 주고 받는 조직 내외부의 주체를 이해관계자로 정의하고 이를 7개 그룹으로 분류하였습니다. 또한 각 이해관계자와의 커뮤니케이션을 지속가능경영의 성공적 추진을 위한 필수적인 요소로서 인식하고, 다양한 소통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구분 | 정의 | 주요 관심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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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통채널 | 소통활동 | |
고객 | 제품·서비스의 구매자뿐 아니라, 코웨이와 가치를 공유하는 모든 주체를 의미합니다. | 고객 만족도 향상 노력,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 체계적인 고객 피드백 관리, 고객 불만 처리, 철저한 고객정보보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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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주· 투자자 |
자본 투자자는 물론, 간접적·비재무적 투자자까지 모두 포괄하는 의미입니다. | 수익성 개선, 배당정책, 건전한 기업지배구조, 사업 기회 및 위험 관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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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부 | 영업하는 국가를 대변하여 통치권을 행사하는 모든 기관·단체를 의미합니다. | 법규 및 규제 준수, 민관 협력 파트너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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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계·언론 | 코웨이와 다른 이해관계자들이 소통할 수 있도록 정보를 생산·전달하는 주체입니다. | 기업 정보의 투명한 공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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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트너 | 고객에게 제품·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자재와 서비스를 공급하는 모든 주체입니다. | 협력사 재무/기술/교육 지원, 협력사 환경/윤리경영 지원, 협력사 근무환경 개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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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직원 | 코웨이와 함께 성장하는 핵심 자원으로, 지속적 능력 계발을 통해 회사와 개인의 비전을 달성하는 사람들입니다. | 공정한 평가보상, 교육 및 역량 개발, 가족친화경영, 고용현황 공개, 비정규직 근무조건 및 복리후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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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역사회 | 일차적으로 사업 수행에 영향을 미치는 지리·행정 구역을 의미하며, 나아가 코웨이와 이해관계자가 살아가는 사회를 모두 포괄합니다. | 지역사회와의 소통, 윤리경영 성과 공개,다양한 사회공헌 및 자원봉사 활동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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