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는 고객만족 경영전략인 ‘Beyond Expectation(고객의 기대를 넘어서는 감동)’을 바탕으로 고객이 보다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영위하도록 케어하고 있으며, 고객 케어는 고객에 대한 정확한 이해를 바탕으로 시작합니다.
코웨이의 고객중심경영은 고객 및 시장에 대한 데이터 분석에서부터 시작합니다. 급격한 시장변화와 다양한 고객 니즈 변화에 탄력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CMI(Customer & Market Insights)를 기반으로 고객 데이터, 니즈, 라이프 단계, 구매행동 등을 분석하여 고객을 세분화하고, 고객군별 대응전략을 수립하고 있습니다. 신혼, 영유아 가족, 1인 가구 등 다양한 고객의 삶의 패턴이나 단계에 따라 변화하는 니즈에 맞춘 제품 및 서비스 개발, 긍정적 경험 제공을 위한 마케팅 활동 등을 강화해 기대를 넘어서는 가치 제공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