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과적 브랜드 전략 수립과 명확한 브랜드 가치 설정은 고객 충성도를 높이고, 궁극적으로 기업의 지속가능성을 높이는데 기여하기 때문에 점차 중요한 요소로 부각되고 있습니다. 렌탈 비즈니스 특성상 코웨이는 정기적 서비스를 위해 고객과 직접 대면하며 신뢰감을 형성하고 장기적인 우호관계를 지속하므로, 코웨이에 있어 브랜드는 제품과 서비스 측면을 넘어 사람이 중심이 되는, 신뢰를 기반으로 하는, 살아있는 자산입니다.
2015년 코웨이는 새로운 브랜드 비전, ‘더 라이프 케어 컴퍼니(The Life Care Company)’를 수립해 고객 삶(Life) 전반을 케어하는 브랜드로서 그 지향점을 확고히 했습니다, 특히 전략적 브랜드경영 체제를 도입해 브랜드의 약속과 지향점을 알리고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고객접점에서 다양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였습니다. 아울러 물, 공기 등 삶에 있어 가장 기본이자 중요한 영역에서 대표성을 확보하고 있는 브랜드로서 물의 중요성을 사회와 공감할 수 있는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기획, 전개하고 있습니다.
32위
Best Korea Brand 2016
6,518
억원
브랜드 가치
(출처:인터브랜드 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