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이 차별화된 제품과 서비스를 통해 고객에게 더 나은 가치를 제공하는 것은 기업의 지속적인 성장에 필수적입니다. 특히 환경가전 사업은 환경오염이 악화되면서 시장 기회가 확대되는 동시에 경쟁이 점차 심화되어 차별화된 성장 전략 확보가 더욱 중요해졌습니다. 코웨이는 본연의 경쟁력을 강화와 미래 기술 확보를 통해 고객에게 더 나은 가치를 제공하는 방향으로 차별화된 성장 전략을 수립하여 지속 성장의 해답을 찾아가려 합니다.
전국적 영업망과 서비스 네트워크, 환경가전 연구개발 전문성은 코웨이가 시장에서 우위를 확보하고 있는 요소입니다. 여기에 사물인터넷, 빅데이타 등 IT 신기술 접목을 통해 코웨이만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특히 단계별 ‘IoCare’ 제품 및 서비스 라인업을 통해 기존 사업과의 시너지를 창출해 나가고 있습니다. 해외사업 또한 각 현지의 특성을 고려한 사업 전략으로 성장을 가속화하고 있으며. 주력 영업 채널인 방문 판매 및 코디 조직을 강화하고 판매채널 다양화하여 사업기반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577
만 계정
관리계정 수
(렌탈 및 멤버십)
1,493
억원
해외사업 매출액
27.1
%
전년 대비 영업이익 증가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