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way sustainability

ENGLISH
Home > Material Reporting > 브랜드 가치 제고

브랜드 가치 제고

프린트


브랜드 경험 제공


다양한 소비자 접점 소통을 통한 브랜드경험 제공


온라인 활동

코웨이는 온라인 상에서 코웨이 브랜드를 알리기 위해 공식 홈페이지 운영과 더불어 이미지, 동영상 등의 컨텐츠를 제작하여 블로그, 페이스북 등 SNS를 통해 공유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톡톡 튀는 아이디어를 세상에 이야기하다’라는 의미를 가진 ‘코웨이 톡톡기자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기자단은 코웨이 대표 제품을 직접 사용해본 후 제품 개발 및 마케팅 활동에 대한 의견을 전달할 뿐만 아니라 개인 SNS에 제품에 대한 리뷰 등을 작성함으로써 잠재고객에게 생생하고 진정성있는 정보를 전달하고 있습니다.

  • 네이버 블로그
    총 방문자
    976,494
  • 페이스북
    총 누적 팬 수
    118,282
  • 카카오스토리
    총 누적 구독자 수
    21,469
  • 코웨이 톡톡기자단
    연간 총 포스팅
    1,378

* 2016년 5월 기준

오프라인 활동

코웨이는 브랜드에 대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고객과 직접 만나 소통하고 있습니다. 2015년에는 세계 최대 가전전시회인 CES(Consumer Electronic Show)에 참가해 국내를 넘어 글로벌 고객과의 새로운 접점을 만들고 적극적으로 소통하는 기회를 가졌습니다. 이밖에도 이동ㆍ정보통신 산업 전시회인 MWC(Mobile World Congress), 베이비 페어, 2015 올리브푸드 페스티벌 등에 참가해 다양한 고객에게 코웨이 브랜드를 알렸습니다.

  • CES
  • 베이비페어
  • MWC
  • 올리브 페스티벌

대내외 브랜드 가치 인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