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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관계관리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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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속적인 품질개선


품질개선 인프라 강화


Q- Big Data 분석시스템
코웨이는 VOC 시스템을 통해 접수된 고객 요청 및 불만 사항 등을 Q- Big Data 분석시스템을 통해 분석해 품질을 강화하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Q- Big Data 분석시스템
Q- DR 품질 전문가 위원회
품질과 관련된 이슈를 전사차원에서 공유하고 해결하기 위해 DR-Gate 별 품질문제를 공유하고 있습니다. 위원회를 통해 품질 관련 이슈를 공유하고 이를 해결하기 위한 아이디어를 도출 및 실행하고 있습니다.

품질경영 프로그램


개선책임제 및 사전 예방 책임제
불량사고의 개선과제를 도출·개선하는 개선책임제를 실시하고 있으며, 발생 가능한 주요 불량과제에 대한 사전예방 책임제로 불량요인을 개선하고 있습니다.

품질개선 진도관리
전산 시스템을 통해 개선현황을 실시간 관리해 일정을 단축하고, 실패사례는 DB화해 품질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습니다.

품질예보제
주간 생산계획에 따라 제조품질에 영향을 줄 수 있는 리스크를 사전에 예방하고 있습니다.

일일품질그물망
A/S·반환 등 운영현장 관련 데이터를 일단위로 분석하고 실`시간 모니터링하는 분석센터를 운영해 품질 개선활동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이행하고 있습니다.

QS7(Quality Solution 7 Days)
품질이슈 발생 시 ‘긴급 상주 TFT’를 발령해 7일 이내에 문제를 개선하고 해결함으로써 고객만족도를 향상하고 있습니다.

프리미엄 제품 더보기

협력사 품질 혁신 프로젝트 시행 코웨이는 협력사들의 제품 품질 향상에도 앞장서고 있습니다. 2015년에는 협력사의 공정 및 신제품 품질 안정화를 위하여 ‘품질 혁신 프로젝트’를 시행하였습니다. 이를 통해 협력사의 품질 경쟁력을 확보할 뿐만 아니라 고품질의 제품을 제공해 고객만족도까지 함께 제고하고 있습니다.
협력사 4대 품질혁신

핵심 협력사 품질시스템 지도 및 육성
신규부품 협력사 가공공정 평가 및 승인
OEM/ODM 품질보증
증SUB 협력사 자주 품질보증 체계구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