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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람중심의 기업문화 구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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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way 로고앞에 웃고 있는 사진

Business Relevance & Approach

최근 사회적으로 일과 삶의 균형에 대한 요구가 증가하고 있으며, 일하기 좋은 일터는 직원들의 창의적이고 역동적인 사고 형성에 도움이 되고 기업의 성과와도 직결됩니다 이에 사람 중심의 기업문화를 정착하고 인재경영을 실현하는 것은 기업이 시장에서 변함없는 경쟁력을 확보하는데 있어 더욱 중요해졌습니다.

코웨이의 기업문화를 조직의 정체성이자 가장 본원적인 경쟁력으로 인식하고 있습니다. 코웨이는 고유의 기업문화와 철학에 대해 정의하고 인사제도를 재정립함으로써 기업 경쟁력 및 미래 성장동력을 강화해 나가고 있습니다. 2015년에는 경영철학인 ‘착한 믿음’이 개인의 업무 영역과 고객을 만나는 현장에서 구현되고, 가치를 실천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였습니다. 특히 핵심가치 내재화 수준 진단 뿐만 아니라 업의 가치를 높이는 프로젝트, Work Smart 구현을 통해 조직 몰입도와 직원 만족도를 제고하고 코웨이만의 일하는 방식을 정립하였습니다. 아울러 합리적인 인사 및 평가제도를 구축하고 직원 생애주기에 맞춘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해 직원 개개인의 역량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Activities


기업문화 변화 실천, 일하는 방식 고도화, 인적자원 역량개발 강화

Business Cases

  • 업의 가치를 높이는 ‘가치UP 프로젝트’
  • 영업·서비스 파트너 역량 강화

2015 Performance

  • 76.3
    시간

    임직원 인당 교육 시간

  • 5
    년 연속

    GWP 일하기 좋은 기업 선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