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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업∙서비스 파트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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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략 및 실천조직

코웨이는 모두와 ‘함께 성장’하고자 하는 코웨이의 기본 방향성에 맞춰 영업·서비스 조직의 지속가능한 성장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실천조직

코웨이 영업의 원동력이자 고객과의 접점에서 소통하는 '코디(CODY)’는 환경가전 제품과 각 제품을 사용하는 고객을 관리함으로써, 고객과 가장 가까운 곳에서 브랜드와 기업에 대한 만족도를 제고합니다. 이에 영업·서비스 파트너가 현장에서 더욱 쉽게 고객에게 서비스와 판매 활동을 진행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습니다.

컴플레인 매니저 운영

불만 고객 대응, 클레임의 미처리 또는 오처리를 예방하기 위해 컴플레인 매니저(CS Dr.)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현장의 업무를 효율적으로 지원함과 동시에 컴플레인으로 인한 리스크를 사전에 예방하고 있습니다.


8년 경력단절 극복, 2년 만에 억대 연봉 코디 된 조선영씨
결혼과 함께 4년 정도 다닌 은행을 퇴사하고 8년 동안 가정 주부로 살면서 육아에 몰두하였습니다. 다시 취직하려고 했으나 육아와 병행 가능한 일이 없어서 포기를 하던 그때, 지인을 통해 코디 라는 직업을 알게 되었고 아이를 키우면서도 무리 없이 일을 하는 모습을 보고 도전하게 되었습니다. 사실 그 당시에는 8년 동안의 경력단절시기가 있었기 때문에 설레임보다는 부담감이 더 컸었습니다.

그러나 체계적인 멘토링 제도와 단계별 교육 덕분에 쉽게 적응할 수 있었고, 개인 성향에 따른 맞춤형 코칭 등의 다양한 지원 덕분에 경력단절 시기를 극복하고 성공적으로 사회에 재 진출할 수 있었습니다. 이렇듯 저는 코디를 통해 가정에 금전적인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저 스스로도 성장하고 발전해나간다는 생각에 성취감을 느끼고 있습니다.

코웨이 코디
- 조선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