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는 렌탈과 서비스를 결합한 비즈니스 모델로 지속 성장해왔으나, 시장의 경쟁심화로 새로운 차별화 전략이 요구되고 있습니다. 2015년 코웨이는 프리미엄 제품 및 서비스 가치를 강화하고 사물인터넷 기술을 접목한 서비스 개발로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도약을 위해 환경가전서비스 기업을 넘어 ‘더 라이프 케어 컴퍼니(The Life Care Company)’로 기업 비전을 수립하여, 깨끗한 환경과 건강한 생활습관을 만드는 ‘라이프 케어’를 통해 고객 삶의 질을 높이고 행복을 추구하기 위해 노력해 나갈 것입니다.
프리미엄 시장은 진입장벽이 높지만 한번 진입하면 강력한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는 시장입니다. 코웨이는 지속적으로 성장하기 위한 새로운 전략으로 프리미엄을 전략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프리미엄 전략의 방향은 제품과 결합된 서비스로, 스마트 기술과 IoT를 적용하여 소비자가 충분히 지불할 만한 가치를 느끼게 하는 것입니다. 이에 코웨이의 사물인터넷 기반 라이프 케어 솔루션인 ‘IoCare(Internet of Care)’를 통해 다양한 환경가전을 사물인터넷으로 연결하고, 생활환경 전반에 걸친 스마트 홈 케어 서비스로 확대하고 있습니다. 2015년에는 IoCare 비즈니스 추진 전략 수립, 산업통상자원부 등과의 업무협약 체결, IoCare 기반 제품 출시 등의 활동을 전개하였습니다.
2015년에는 프리미엄 제품 및 솔루션 개발에 집중해 고객의 삶을 더욱 편리하고 건강하게 바꿀 수 있도록 연구개발에 매진하였습니다. 향후에도 코웨이는 프리미엄 가치를 강화하기 위해 제품과 결합된 프리미엄 서비스를 개발할 계획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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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기청정기 IoCar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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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스로 살균정수기 IoCar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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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스로살균 가습 공기청정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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