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린 코웨이' 문화를 조직 전반에 확산시키고자 윤리헌장, 윤리규정, 윤리 실천지침 등 구체적이고 명문화된 행동지침을 제정하였습니다.
윤리경영에 위배되는 사안의 접수, 조사, 심의, 통보와 관련된 업무절차와 세부 단계별 활동을 규정화하여 비윤리행위를 사전에 근절하고 있습니다.
코웨이는 우편, 팩스 및 온라인으로 고객 제보를 접수하고 있습니다. 제보가 접수되면 윤리경영실의 조사를 거친 후 윤리위원회에서 심의·의결하고, 조사 결과를 제보자에게 전달합니다. 또한 부정행위의 반복을 예방하고 모범사례를 전파하기 위해 관련 사례를 공유합니다.
코웨이는 ‘클린 코웨이’ 문화를 내재화 및 확산시키고자 전 임직원과 협력사 대상의 윤리경영 홍보, 직원 행동 모니터링을 통해 윤리 의식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또한 정기적인 윤리 교육을 실시하여 윤리경영에 대한 인식과 실천 의지를 제고합니다.
홍보활동 | 진단 및 모니터링 |
---|---|
|
|